잡동사니 블로그
[2ch] 존나 크고 동그란거 팔아요 본문
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1:49.62 ID:1mqua6190
전에 것도 그렇고, 이런게 유행하고 있는건가?
http://page2.auctions.yahoo.co.jp/jp/auction/b140575055

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2:40.55 ID:TA00alfb0
뿜었다
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3:28.10 ID:UiPafnVh0
지구 싸네
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5:29.85 ID:5uF81zrZ0
아부지, 바로 사버리자고!
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5:28.09 ID:faexFSPq0
Q 질문3 투고자:non***** / 평가:212
10월 25일 22시 9분
지나와 춍은 필요 없습니다. 그 부분만큼 싸게 받을 수 없을까요?
A 대답
10월 25일 22시 12분
질문 감사합니다! 낙찰 후 쓰레기로 내놓던 태워버리던 맘대로 해주세요! 낙찰 후은 당신의 지구입니다! 검토 부탁드립니다
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6:38.50 ID:ZG+CRzo80
>>7
뿜었다
1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7:10.13 ID:vRGm0Tab0
유사품도 너무 심해 뿜었닼
1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9:36.98 ID:J6OtCf610
이녀석의 거래 경력 봐바 재밌닼ㅋ
1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22:10.18 ID:3qY8LkwK0
이거 아무것도 안하고 돈 벌수 있단 소리?
1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23:41.51 ID:VVU8WLci0
내 지구를 멋대로 팔지말라고
16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26:22.22 ID:PlHVFvdm0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가 됬다
1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30:46.24 ID:1iUQZgJ30
중고 미개봉이라면 사겠지만 말야
1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32:15.98 ID:sbMAlKroO
상품 설명문이 꽤 센스가 있다
얼마 전, 또 신님이 꿈에 나와서 지구는 네 것이다. 라고 말했으므로 출품했습니다.
출품 상품은 지구 자체입니다
돈이 부족해서 울면서 이걸 출품했습니다.
당신도 지구를 자신의 것으로 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즉결과 파격으로 설정했습니다
발송방법은 상담으로 부탁드립니다
뭔가 불분명한 부분이 있다면 질문으로 부탁드립니다.
2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33:15.32 ID:RBzj/qnq0
이거 만약에 즉결로 낙찰하면,
수임료로 110,721,919엔의 5.25%
581만 정도 Yahoo가 가져간다고
낙찰자가 캔슬한 경우에도 그렇고
34 :忍法帖【Lv=8,xxxP】(1+0:15) 2012/10/30(火) 13:56:30.17 ID:BjhjNKjU0
>>20
이거 즉결으로 낙찰해서, 출품자가 입찰 취소 안하면
이거 출품자한테 581만의 청구가 가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33:56.11 ID:e8j1s04e0
마침 지구가 갖고 싶었는데
2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35:12.30 ID:EKoJN3Nb0
>>22
침략자 같은 소리를 하네 너
31 :忍法帖【Lv=11,xxxPT】(1+0:15) 2012/10/30(火) 13:44:45.92 ID:+WMmlJ3P0
수고가 줄었다 징어!

2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34:50.58 ID:Q6obpiHO0
상품발송원지역 : 미야기현 아슬아슬 해일 피한데
3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41:21.49 ID:u+KPLQsa0
장소에 따라 직접 전달 가능이랰ㅋㅋㅋㅋ
3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53:07.87 ID:1mqua6190
이런 발상을 다른데서 살려야 될텐데
4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4:22:31.95 ID:aYH/v6Xn0
야후 너무 얕보여지고 있다
4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4:34:46.67 ID:LKhuNJhP0
카테고리에 왜 인터넷이라고 넣은거얔ㅋㅋㅋ
'2CH > 개그,바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ch] 중1 여동생의 생활 노트를 공개한다. (0) | 2019.07.12 |
|---|---|
| [2ch] 댓글 500 달리면 내 iPod를 부순다 (0) | 2019.07.08 |
| [2ch] 고양이가 먹이터로 안내해주었다 (0) | 2019.07.05 |
| [2ch] 한가해서 전송하고왔다 (슈마허시리즈 -6) (0) | 2019.07.05 |
| [2ch] 심심해서 선물을 주고왔다 (슈마허시리즈 -5) (0) | 2019.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