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동사니 블로그

[2ch] 존나 크고 동그란거 팔아요 본문

2CH/개그,바보

[2ch] 존나 크고 동그란거 팔아요

rennes 2019. 7. 5. 19:50
반응형

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1:49.62 ID:1mqua6190 


전에 것도 그렇고, 이런게 유행하고 있는건가? 

http://page2.auctions.yahoo.co.jp/jp/auction/b140575055 

 

 

 

 





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2:40.55 ID:TA00alfb0 


뿜었다 




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3:28.10 ID:UiPafnVh0 


지구 싸네 



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5:29.85 ID:5uF81zrZ0 


아부지, 바로 사버리자고! 




7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5:28.09 ID:faexFSPq0 


Q 질문3 투고자:non***** / 평가:212 

10월 25일 22시 9분 

지나와 춍은 필요 없습니다. 그 부분만큼 싸게 받을 수 없을까요? 

A 대답 

10월 25일 22시 12분 

질문 감사합니다! 낙찰 후 쓰레기로 내놓던 태워버리던 맘대로 해주세요! 낙찰 후은 당신의 지구입니다! 검토 부탁드립니다 





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6:38.50 ID:ZG+CRzo80 


>>7 
뿜었다 



1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7:10.13 ID:vRGm0Tab0 


유사품도 너무 심해 뿜었닼 




1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19:36.98 ID:J6OtCf610 


이녀석의 거래 경력 봐바 재밌닼ㅋ 




1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22:10.18 ID:3qY8LkwK0 


이거 아무것도 안하고 돈 벌수 있단 소리? 




1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23:41.51 ID:VVU8WLci0 


내 지구를 멋대로 팔지말라고 



16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26:22.22 ID:PlHVFvdm0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가 됬다 




18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30:46.24 ID:1iUQZgJ30 


중고 미개봉이라면 사겠지만 말야 




1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3:32:15.98 ID:sbMAlKroO 


상품 설명문이 꽤 센스가 있다 


얼마 전, 또 신님이 꿈에 나와서 지구는 네 것이다. 라고 말했으므로 출품했습니다. 

출품 상품은 지구 자체입니다 

돈이 부족해서 울면서 이걸 출품했습니다. 
당신도 지구를 자신의 것으로 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즉결과 파격으로 설정했습니다 

발송방법은 상담으로 부탁드립니다 

뭔가 불분명한 부분이 있다면 질문으로 부탁드립니다. 




2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33:15.32 ID:RBzj/qnq0 


이거 만약에 즉결로 낙찰하면, 

수임료로 110,721,919엔의 5.25% 

581만 정도 Yahoo가 가져간다고 

낙찰자가 캔슬한 경우에도 그렇고 



34 :忍法帖【Lv=8,xxxP】(1+0:15) 2012/10/30(火) 13:56:30.17 ID:BjhjNKjU0 


>>20 
이거 즉결으로 낙찰해서, 출품자가 입찰 취소 안하면 

이거 출품자한테 581만의 청구가 가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33:56.11 ID:e8j1s04e0 


마침 지구가 갖고 싶었는데 



2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35:12.30 ID:EKoJN3Nb0 


>>22 
침략자 같은 소리를 하네 너 




31 :忍法帖【Lv=11,xxxPT】(1+0:15) 2012/10/30(火) 13:44:45.92 ID:+WMmlJ3P0 


수고가 줄었다 징어! 















2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34:50.58 ID:Q6obpiHO0


 

상품발송원지역 : 미야기현 아슬아슬 해일 피한데 







30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41:21.49 ID:u+KPLQsa0


 

장소에 따라 직접 전달 가능이랰ㅋㅋㅋㅋ 







3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3:53:07.87 ID:1mqua6190 




이런 발상을 다른데서 살려야 될텐데




 

45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2012/10/30(火) 14:22:31.95 ID:aYH/v6Xn0 




야후 너무 얕보여지고 있다



 


49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2/10/30(火) 14:34:46.67 ID:LKhuNJhP0


 


카테고리에 왜 인터넷이라고 넣은거얔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