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잡동사니 블로그

[2ch] 여자인데 위자료를 내야하나요? (3) 본문

2CH/개그,바보

[2ch] 여자인데 위자료를 내야하나요? (3)

rennes 2019. 7. 20. 16:10
반응형

358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16:33 0 



그저께 상담하러 왔던 92입니다. 



남편은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속았습니다. 
상당히 진심인 모양입니다. 



어제는 다시 한 번 설명하라고 했습니다만, 
남편이 어디까지 알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전부 이야기하는 편이 좋을까요? 
집에 마이크를 설치하는 거 범죄인가요? 





359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23:49 O 



속인 인간이 속았다고 말할 권리 없으니까
얌전히 위자료 지불해라





361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26:01 0 



위자료는 지불할 겁니다. 
하지만 도청 같은 거 해도 괜찮은 건가요. 



그 부분이 의문입니다. 
변호사는 아무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362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26:52 0 



지금 어디에 있어





364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29:49 0 



친정에 있습니다. 
어머니가 외출해서 쓰고 있습니다. 
핸드폰은 빼앗겼습니다. 



죄송합니다. 
먼저 속인 건 접니다. 



하지만 도청해도 괜찮은 건가요? 





366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30:23 O 



남편은 제대로 준비해서 정당한 권리를 행사한 것뿐
속았다라니 같잖지도 않네



랄까 이제 와서 도창해서 어쩔 건데
 어딘가에 설치할 셈임





368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32:15 0 



도청당했습니다. 탐정이 있었던 모양입니다. 
이혼할 거다 싶습니다. 



집에 도청하는 건 문제가 없다는 건가요? 





365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0:30:16 0 



혼인관계 파탄으로 인한 도청이나 핸드폰 관람은 죄를 묻지 않습니다
이상 





369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32:38 0 



남편이당신이 집안에서 
남자를 끌어들인  아닌가 의심해서 집안에 도청기를 설치했다



해서당신이 보기 좋게 앙앙 신음소리 내는  녹음했으니
"그런 도청 따위 비겁해!" 
라는 소리를 하고 시은 





372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34:40 0 



저도 나빴습니다만 도청은 너무하지 않나요? 



불륜 상대가 고소할지도 모릅니다. 
속인 건 사과하겠습니다만 납득이 안 갑니다. 



프라이빗 침해 아닌가요? 





385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39:39 0 



프라이빗 침해라니 ㅋㅋㅋ 



프라이버시 침해 말인가요라고 말해주길 바라는 거야ㅋㅋㅋ 





373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34:43 0 



타인의 집에 도청 NG 
자택 도청 OK 





378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37:02 0 



그런가요... 도청은 OK군요. 
또 무지했습니다. 죄송합니다. 





383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39:14 0 



탐정이 있었던 모양입니다. 
사진도 있는 모양입니다만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문자를 보고 울거나 화낸 건 연기였던 모양입니다. 
남편이 무슨 생각인지 말 모르겠습니다. 



도청은 집안이라면 OK라는 건 알겠습니다만, 
불륜 상대는 안 되는 거죠. 



저는 고소당할 수 있나요? 





389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41:46 0 



당신의 머릿속도  모르겠습니다



불륜녀도 귀신도 물론 고소는 당할  있습니다
당연하쟝  





380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38:42 0 



이혼한다니재판까지 가는 거야
조정으로 끝내는 거야



조정이면 상당히 남편에게 유리한 조건이어야 할걸





388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41:18 0 



이혼은 모르겠습니다. 
위자료에 달려 있습니다. 



아버지는 너무 큰 금액이면 조정하는 게 좋다고 말했습니다. 





394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0:43:03 0 



조정으로 끝나지 않아서 재판이  거라고는 생각  





397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44:13 0 



이혼 조건을 받아들일 수 없는 경우에는 조정 아닌가요? 
조사해봤습니다. 



저는 불륜상대에게 고소당하는 건가요? 
남편과 상대에게 위자료를 지불해야 하나요? 
상대는 남편에게는 지불하고 저에게는 위자료를 받는다는 거네요. 



뭔가 이야기가 혼란스럽습니다. 





406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47:23 0 



어디서  받는지 모르겠지만 
92 남편이 당신과 상대에게 위자료 청구를   있어
 상대에게 당신이 위자료를 내야 하는 건데





404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47:06 0 



상대에게 고소당하지 않나요? 
저는 남편에게만 위자료를 지불하면 되는 거죠? 





403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0:46:58 O 



상대에게도 고소당한다고무슨 건으로





407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47:40 O 



 모르겠는데상대는 독신이잖아



기혼이라면 상대 아내에게서 위자료 청구를 받겠지만
독신이라면 상대는 너랑 같이 부정 행위를  거니까 
누구에게도 청구권 같은  없어
도청 건으로 고소할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건 말도  된다는 거지



랄까 정말 바보구나  





418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0:50:27 0 



불륜남 때문에 나는 돈을  받게 되었잖아



     썅년! 



92 「・・・・ 



불륜남내가 지불해야 하는 몫은 너한테 청구할 거다!! 



92 「。。。。。」 




이런 흐름 아냐





429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0:53:18 0 



불륜남이 완전히  돌린 거냐 ㅋㅋㅋㅋ 
결혼 약속했다더니 ㅋㅋㅋㅋㅋ 





417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50:18 0 



불륜 상대는 저를 고소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역시 변호사에게 전화하는 게 좋을까요. 



저는 상대에게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거죠? 





432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53:36 0 



상대가 당신을 고소하는  불가능하지 
어떤 건으로 고소할 건데



"불륜 상대 여자집에서  행위를남편에게 도청당해서
 위자료를 청구받았습니다
 도청행위에 대하여 위자료를 청구합니다." 



라고 고소할 
증거로  테이프가 법정에서 재생될 뿐일 텐데





436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53:53 0 



상대는 속은 것과 도청으로 고소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그건 말도 안 되지, 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만 불안합니다. 



변호사에게 전화하는 편이 좋을까요? 





469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1:00:00 0 



92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457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0:57:27 0 



속은 것이라니 뭔데
도청 같은  아무 문제도  되잖아



속인 쪽이 속았다니
바보 커플 둘이 모여서 얼마나 바보인겨





456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0:57:19 0 



설마



"도청기 설치되어 있는  몰랐다
  속인 거군!" 



이라는 소리를 하고 있는 





460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0:58:12 0 



"위자료를 받을  있을 테니이혼하면 편해지겠지~♪
 같은 바보 같은 소리를   때문 아니야ㅋㅋ 





463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0:58:57 0 



제가 착각해서 위자료에 대해 알려준 것과 도청당한 건입니다. 



변호사는 연락처를 가르쳐주었습니다. 
상담할 수 있을까요? 




위자료는 조정으로 가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아버지를 따르겠습니다. 





476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1:01:03 0 



아아이런 거야



불륜남어이남편한테   받잖아



    남편한테 돈을 짜낼  있다고 들어서 



    결혼한다고  건데속았다! 





481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1:01:48 O 



착각해서 알려준 거라니 ㅋㅋㅋㅋ 
그냥 무식한 애들이 서로 책임전가하고 있는 거쟝 ㅋㅋㅋㅋㅋ  아파 ㅋㅋㅋㅋㅋㅋㅋ 



위자료 받을 거라는 소리를 들어서 안심하고 쎾쓰한 거였는데! 
라고 고소할  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거냐 ㅋㅋㅋㅋㅋ 





480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1:01:27 0 



이런 바보 같은 딸을 가진 부친도 큰일이네... 





483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1:02:05 0 



저는 너무 바보였네요... 



아버지랑 상담해서 변호사에게 전화해보겠습니다. 



비용은 비쌀까요? 



남편이 내줄까요... 






499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1:03:51 0 



 대체 어디까지 바보인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8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1:02:49 0 



당연히 네가 내지  





498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1:03:45 O 



여기까지 와서 남편이 돈을 내줄 거라고 생각하는 92 ㅋㅋㅋㅋ 





493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1:03:16 0 



비용은 비쌀까요
남편이 내줄까요... 



참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5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1:04:56 0 



죄송해요. 
역시 제가 지불하는군요. 



아직 가계가 합쳐져 있으니까 남편이 일괄적으로 낼 거라고 생각했어요. 





524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1:06:49 0 



가계가 합쳐져 있다니 ㅋㅋㅋㅋ 




그럼 92 위자료도 남편 월급에서  생각이었냐 ㅋㅋㅋㅋ 





512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1:05:47 0 



아니 저기요당신과 남편은 ""이고
남편의 변호사에게 있어서당신은 적이에요



애초에 상담할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착각이에요





518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1:06:12 O 



변호사라는  싸우는 측이 각각  명씩이에요 
네가 변호사랑 상담하고 싶으면 자비로 변호사를 고용해야지  



살려줘 ㅋㅋㅋㅋ 일을  하겠잖아 ㅋㅋㅋㅋㅋㅋ 





517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1:06:12 0 





설마 남편이 의뢰한 변호사한테 부탁할 생각이었냐






531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1:07:51 0 




남편이랑 같이 온 변호사예요... 



또 바보 같은 짓을 한 건가요? 



무슨 일이 있으면 연락하라고 그랬어요. 





546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1:09:28 0 



그런 의미가 아냐 ㅋㅋㅋㅋㅋㅋ 





547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1:09:29 0 



그건 당신과 나눠야  이야기에 대해서 



남편 측의 변호사로서 이야기를 나누겠습니다라는 의미고



 상담을 받아주겠다는 의미가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567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1:12:05 0 



아아, 죄송합니다. 
또 착각했네요. 



남편의 변호사는 남편의 편만 들어준다는 거군요. 
호의적으로 받아들이고 말았습니다... 



스스로 찾아보는 게 좋겠네요. 
불륜상대에게는 고소 불가능하다고 말해두는 게 좋겠군요. 





568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1:12:11 0 



어째서 남편 변호사가 소송 상대인  변호를 해야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3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1:06:41 O 



시발 ㅋㅋㅋㅋ 웃다 죽겠음 ㅋㅋㅋㅋㅋㅋㅋ 





577 名前92 KZ93khA4x. [] 投稿日2007/03/10() 11:14:06 0 



죄송합니다. 잠시 나가겠습니다. 
생각 정리하고 다시 오겠습니다. 





589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1:15:48 0 



 새머리  생각 하고 있는 거냐 ㅋㅋㅋㅋㅋㅋ 





598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sage] 投稿日2007/03/10() 11:17:15 0 



합의하입니다. (서로 사랑해서  행위입니다.) 



따위를 말하던 불륜남은하루만에 손바닥을 뒤집듯 92 적이 되었습니다





624 名前名無しさんといつまでも一緒[] 投稿日2007/03/10() 11:23:51 0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말았다 part39 
http://love5.2ch.net/test/read.cgi/furin/1173416054/139/ 

반응형
Comments